더블린 → 더글러스 페리

아일랜드(Ireland) - 맨 섬(Isle of Man) 사이를 연결하는 '더블린 더글러스'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Steam Packet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2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2시간 55분입니다.

'더블린 더글러스'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더블린 → 더글러스 페리운항사

더블린 더글러스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더블린 더글러스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더블린항 안내

더블린은 아일랜드의 수도로 더블린만의 가장자리에 있으며, 아일랜드의 주요항구이자 금융·상업·문화 중심지입니다.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평야지대에 있으며 리피 강이 이곳을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더블린의 역사는 바이킹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17세기에 빠르게 성장하여 아일랜드의 중심 도시로 발전하였습니다. 오늘 날, 수백만명의 관광객들이 매년 더블린의 아름다움을 직접 보고 느끼기 위해 방문할 정도로 더블린에는 많은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역사적 건축물인 더블린 성은 930년대 덴마크계 바이킹이 도시를 보호하기 위하여 세운 요새와 옹벽이 있던 곳에 세운 성으로 13세기에 지어졌습니다. 성이라기보다는 궁전에 더 가까운 건축물로, 당시의 노르만족의 건축 양상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트리니티 칼리지 또한 더블린의 관광명소로 1592년 세워진 아일랜드 최고의 명문 대학입니다. 트리니티 대학은 유서 깊은 보물을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20만여 권의 고서와 AD 800년경 제작된 복음서 ‘켈스 서’도 이곳의 자랑입니다. 그림같이 아름다운 더블린의 관광명소로는 하페니 다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페니 다리는 리피 강 위에 반짝이며 관광객뿐만 아니라 더블러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산책로 곳곳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하염 없이 강을 바라보며 일광욕을 즐기는 시민의 모습을 발견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여행 길에 지친 발을 여기에서 쉬어가시며 아름다운 리피강과 하페니 다리를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블린 항은 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규모의 페리 항구로 연간 150만명의 승객이 영국과 유럽으로 운항하는 페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구에는 3개의 여객선 터미널이 있으며 더블린 중앙 도심에서 약 3km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