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France)

프랑스(France) - 아일랜드(Ireland) 구간 운항편 예약

프랑스(France) - 아일랜드(Ireland) 사이를 연결하는 노선은 4구간으로 현재 주 15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Irish Ferries - 1개 노선 운항, 셰르부르(Cherbourg) → 더블린(Dublin) 구간 운항횟수: 매주 4회. Brittany Ferries - 3개 노선 운항, 셰르부르(Cherbourg) → 로슬레어(Rosslare) 구간 운항횟수: 주 2회, 로스코프(Roscoff) → 코크(Cork) 구간 구간: 매주 2회 운항 & 르아브르(Le Havre) → 로슬레어(Rosslare) 구간 구간: 매주 1회 운항. Stena Line - 1개 노선 운항, 셰르부르(Cherbourg) → 로슬레어(Rosslare) 구간 운항횟수: 매주 6회.

해당 운항 구간의 운항 횟수와 소요시간은 기상 여건 및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프랑스(France) → 아일랜드(Ireland) 구간을 검색창에 입력하셔서 최신 운항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프랑스(France) → 아일랜드(Ireland) 구간

지도 보기

프랑스(France) 소개:

‘낭만’이라는 단어로 다가오는 나라, 프랑스(France)는 두말할 필요 없이 전 세게에서 가장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유럽에서뿐만 아니라 유럽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도 프랑스는 ‘가장 가고싶어하는 나라’로 손꼽힐만큼 다양한 관광지와 독특한 문화를 지니고 있습니다.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와인과 요리, 문화, 예술 등뿐만 아니라 다채롭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프랑스를 찾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관광객이 많은 곳으로는 단연 파리를 손꼽을 수 있고, 루아르의 고성과 알자스, 피레네 산맥은 물론, 지중해의 휴양지까지 프랑스는 구석구석이 모두 관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의 수도이자 문화의 아이콘, 파리에는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유 궁전, 에펠탑, 몽마르뜨 등 관광명소 등이 즐비하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길가의 노천카페에서 잠시 지친 다리를 쉬며 파리의 거리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프랑스는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해안가, 깊은 역사를 간직한 해안, 미식의 천국, 그리고 프렌치 시크로 대변되는 각종 쇼핑거리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랑스 어느곳을 여행하시더라도 만족스러운 휴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프랑스는 유럽 대륙의 서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 영국과 지중해로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영국, 아일랜드, 채널제도, 코르시카, 사르데냐, 북아프리카를 포함한 여러 항구에서 현재 프랑스로 왕복 운항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항하고 있으므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일랜드(Ireland) 소개:

아일랜드(Ireland)의 공식명칭은 아일랜드공화국(Repubilc of Ireland)으로 북서부 유럽에 위치하며 동북쪽에는 북아일랜드와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아일랜드는 성이 매우 많은 나라로, 매력이 넘치는 수도 더블린(Dublin)에는 트리니티 칼리그와 더블린 성이 함께 있어 많은 여행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성 미셸 타워에서 아름다운 시내의 전망을 한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흑맥주, 기네스 양조장을 방문해서 현지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기네스도 맛보시길 바랍니다.

아일랜드는 섬이라는 지형적 특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해상 교통망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영국, 만섬(Isle of Man), 웨일스(Wales)에서 아일랜드의 여러 항구로 연결하는 페리가 연중내내 정기적으로 운항되고 있으며 해당 구간의 페리 운항사 역시 자국내에서 많은 신뢰를 받는 기업입니다. 또한, 북 아일랜드에서 영국 본섬으로 연결하는 운항편은 굉장히 잘 갖추어져 있으며 스코틀랜드에서 아일랜드로 이동할 경우, 벨파스트(Belfast)나 란(Larne)에서 차량을 통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 본토에서 여행하는 경우, 프랑스에서 아일랜드를 연결하는 구간에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