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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에서는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및 페리 여정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을 바로 확인해보세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하단에서 관련 문의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FAQ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찾으실 수 없는 경우 다이렉트 페리스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가장 자주 묻는 질문

  • 페리 예약을 변경할 수 있나요?

    구매하신 탑승권이 예약변경이 가능한 경우에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탑승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페리 예약을 취소/환불받을 수 있나요?

    구매하신 탑승권이 취소가 가능한 경우에만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탑승권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예약 확정서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님의 계정(나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서 이메일 주소가 올바르게 기입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가 올바른 경우, 예약 확정서를 재전송하시면 됩니다. 운항사에 따라서 예약 확정서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니 정크/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에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다이렉트 페리스 고객 센터로 연락주십시오.

  • 항구 주소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다이렉트 페리스에서 제공하는 항구 안내 페이지(링크:페리 항구들)를 방문하여 원하시는 항구를 클릭하시면 여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페리 탑승 시간에 늦었거나 탑승하지 못하게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이렉트 페리스로 전화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시간대의 운항편으로 변경이 가능한 경우에는 탑승권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다이렉트 페리스의 고객센터 영업 시간이 아니거나 이용하시고자 하는 운항편이 매일 수차례 운행되는경우 다른 시간대의 페리 탑승 허용에 대해서 해당 운항사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FAQ - Do you work with all ferry operators?

    FAQ - Do you work with all ferry operators? - Answer

  • 탑승권 구매에 대한 세금계산서(부가가치세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화물 선박 탑승권을 제외한 일반 승객의 페리 탑승권은 VAT 과세 대상이 아니므로 부가가치세 영수증은 발급받을 수 없습니다.

  • 사용 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수화물을 분실했습니다.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수화물 및 소지품을 분실하신 경우, 이용하신 페리 운항사로 직접 연락하셔야 합니다.

  •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죄송합니다. 고객 서비스의 '고객 문의' 페이지에서 이메일로 문의하여 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 후기를 어디에 남겨야 하나요?

    '고객 문의' 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