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출라 → 두브로브니크 페리

코르출라 섬(Korcula Island) - 크로아티아(Croatia) 사이를 연결하는 '코르출라 두브로브니크' 구간은 현재 운항사 2곳에서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TP Line사에서는 일 4회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1 시간 55 분입니다. 그리고 Krilo Kapetan Luka사에서는 주 14회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2 시간입니다.

코르출라 섬(Korcula Island) - 크로아티아(Croatia) 사이를 연결하는 '코르출라 두브로브니크' 구간에 운행되는 전체 운항사의 페리의 운항 횟수를 합하면 주 42회입니다. 지금 다이렉트 페리스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대에 운항하는 페리를 최저가로 예약해보세요.

코르출라 → 두브로브니크 페리운항사

코르출라항 안내

코르출라(Korcula)는 아드리아해에 위치한 크로아티아의 섬으로 행정 구역상으로는 두브로브니크네레트바 주에 속합니다. 달마치야(Dalmatian) 연안에 면해있으며 섬의 면적은 279㎢, 최장 길이는 46.8km, 최대 넓이는 7.8km, 최고점은 568m입니다. 코르출라 섬은 뛰어난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어 관광휴양지로 인기가 매우 높은데, 옛 시가지에는 16세기 베네치아풍의 모습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고풍스럽고 아름다운 거리의 풍경을 자아냅니다. 특히 St. Mark 성당은 그중 아름답기로 유명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코르출라섬은 일조량이 높기때문에 눈부신 태양아래 빛나는 모래사장에 누워 한가로운 휴식을 취하기에도 더없이 좋습니다. 유명한 모래사장 해변으로는 룸바르다(Lumbarda)에 위치한 Vela Przina, 조약돌 해변은 Pupnatska Luka가 유명합니다.

코르출라 섬에서는 크로아티아 본토로 연결하는 페리가 운항되고 있는데, 주요 운항지로는 리예카(Rijeka), 스플리트(Split), 스타리 그라드(Stari Grad), 두브로브니크(Dubrovnik), 믈레트(Mljet) 등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두브로브니크항 안내

크로아티아의 낙원같은 도시 두브로브니크는 ‘아드리아해의 진주’ 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숨막히게 아름다운 전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나드 쇼는 “진정한 낙원을 원한다면 두브로브니크로 가라”는 말을 남길 정도로 두브로브니크는 유럽인들이 동경하는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바다로 향해있는 구시가지는 튼튼한 성벽에 둘러싸인 채, 중세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 아름다움을 지키려고 유고 내전 당시에는 인간방어벽을 만들어 성의 폭격을 막았을 정도입니다.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에서는 독특한 걷기 여행이 가능한데 수많은 여행자들은 ‘성벽 위 걷기’를 위해 성곽마을을 찾습니다. 길이 2km인 성벽에 오르면 아드리아해가 끝없이 펼쳐지며 두브로브니크의 독특한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유럽의 고성들 안이 대부분 오래된 유적들로 채워진 것과 달리 두브로브니크 성의 구시가는 일상의 삶이 고스란히 배어 있습니다. 골목에는 오전에 열리는 과일 시장이나 주민들의 단골 이발소, 정육점 등 현재의 삶과 과거의 풍경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뤄냅니다. 현재 두브로브니크 구시가 전역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두브로브니크의 페리 터미널은 그루즈(Gruz) 만의 작은 마을 칸타피그(Kantafig)에 자리하고 있으며 바리(Bari), 리예카(Rijeka), 스타리그라드(Stari Grad). 코르출라(Korcula), 미예트(Mijet)로 연결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