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na Srikandi

Marina Srikandi에서는 신이 내린 아름다운 휴양지인 인도네시아의 발리, 롬복, 길리 구간에 초고속 페리를 운항하고 있습니다. 지역에서 가장 큰 페리 업체 중 하나로 숙련된 승무원과 운항 경험이 풍부한 선장은 고객님의 여행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0년 12월에 설립된 발리 회사 Marina Srikandi는 4척의 현대식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선박은 인도네시아의 조류에 따라 디자인 되었으므로 고객님께 쾌적한 여행을 보장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좌석, 넓은 선상갑판, 청결한 화장실은 물론 안전 장치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LCD TV와 음악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리는 발리 남쪽의 스랑간(Serangan)에 위치한 터미널에서 출항하여 롬복의 전통적인 관광 리조트 텔룩 나라(Teluk Nara)는 물론 길리섬의 길리 트라왕안(Trawangan)과 길리 에어(Air)로 운항합니다. 모든 페리 구간은 연중 내내 매일 운항되며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요청하시는 고객님에 한하여, Marina Srikandi에서는 발리 남부와 동부에서 스랑간으로 이동하는 환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천혜의 섬 발리에서 멋진 휴가를 계획 중이신가요? Marina Srikandi에서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인도네시아의 보석 롬복과 길리섬에 고객여러분을 모셔다 드릴 것입니다.

더 보기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