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파 → 탕헤르 페리

스페인(Spain) - 모로코(Morocco) 사이를 연결하는 '타리파 탕헤르' 구간은 현재 운항사 2곳에서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Inter Shipping사에서는 일 4회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2 시간입니다. 그리고 FRS사에서는 일 8회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1 시간입니다.

스페인(Spain) - 모로코(Morocco) 사이를 연결하는 '타리파 탕헤르' 구간에 운행되는 전체 운항사의 페리의 운항 횟수를 합하면 요일 12회입니다. 지금 다이렉트 페리스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대에 운항하는 페리를 최저가로 예약해보세요.

타리파 → 탕헤르 페리운항사

타리파 탕헤르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타리파 탕헤르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탕헤르항 안내

탕헤르는 모로코의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프리카 대륙의 북서단 지브롤터 해협에 면한 항구도시입니다. 스페인 남단에서 27㎞ 떨어져있으며 지중해와 대서양이 만나는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나라의 통치를 받은 탕헤르는 2차대전이 끝나고 독립한 모로코에 1957년 반환될 때까지 세계에서 가장 번화하고 이색적인 도시 문화를 꽃피웠는데 특히 탕헤르의 카스바는 15세기에 포르투갈이 세운 요새로 현재도 성벽이 남아 구시가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카스바의 허물어진 성벽에는 성냥갑 모양의 허름한 건물들이 무질서하지만 하나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현대에 들어서 탕헤르의 많은 역사적인 건축물과 카스바 성벽은 호텔, 레스토랑, 박물관, 주거지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구시가지(메디나)에는 현재 모로코 미술박물관으로 쓰이는 술탄의 왕궁인 카스바와 대사원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술탄의 궁전이었던 다르 엘 마크젠 박물관과 미국 공사 박물관, 이슬람사원 등을 느긋하게 돌아보시며 모로코의 역사와 지역에 대한 흥미로운 전시를 살펴보시거나 술탄의 정원에서 산책을 즐기며 탕헤르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노천카페에 차와 함께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